환자가 되기

병원의 전문가가 귀하의 사례를 평가하길 원하신다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십시오.

환자의 여정

환자가 병원으로부터 지원을 필요로 한다면 신청서 제출 시점부터 전체 치료 과정 동안
환자를 돕기로 약속합니다.

신청서

환자는 의사가 치료 가능 여부를
평가하는데 필요한 모든 의료 문서를 포함 하는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치료의 시작

병원에 도착한 후 환자는모든 필요한 검사와 첫 세 개의 리가 바이러스 주사뿐 아니라 다양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습니다. 출발 전 환자가 처음 3개월 과정의 개별 치료 계획을 제공받으며, 의사가 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모니터링에는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 삶의 질, 혈액 검사 결과 및 추가 시각적 검사 등이 포함됩니다. 이에 따라 전문가 권장 사항이 포함된 새로운 치료 계획이 개발됩니다.

환자가 되기

우리 전문가들이 당신의 케이스를 평가해 주기를 바란다면

왜 우리를 선택했나요?

바이로테라피의 우수성

글로벌 바이로테라피 암 클리닉 센터는(GVCC) 종양학 치료 센터이자, 세계최초의 종양 용해성 바이오테라피를 위한 우수한 센터입니다.
이는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와 웰빙을 개선함으로써 암 치료에 대한 전체적인 치료 접근방식을 제공합니다.

숙련된 바이로테라피 전문가

여기 라트비아에는 숙련된 바이로테라피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종양 용해성 약인 리가 바이러스의 발견, 개발 및 적용은 수십 년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무해한 암 치료

우리는 평화롭고 편안한 환경에서 효과적이고, 안전하고, 무해한 암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유용한 정보

리가 바이러스 – 치료용으로 승인된 세계 최초의 바이로테라피 치료제이고 2004년에 악성 흑색종 치료를 위해 라트비아에 등록되었습니다. 그것은 임상적으로 승인된 유전적으로 변형되지 않은 종양 용해성 바이러스입니다.
글로벌 바이로테라피 암 클리닉은 높은 수준의 의료 및 환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국제 프리미엄 클래스 인증을 받았습니다.
리가 스트라딘스 대학 부교수, 라트비아 보건부의 종양학 수석 연구원이며 종양학과 환자 및 그 친척의 책을 저술한
데이스 발티어파 박사는 글로벌 암 클리닉의 의료 담당자입니다.
우리의 환자 서비스는 환자가 라트비아에 있든 다른 지역에 있든 관계없이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추천서